가을은 뭘 하든 좋은 계절이지만 캠핑할때 더 매력적인것 같다. 그리고 캠핑에서는 맛있는 음식이 절대 빠질 수 없다. 이번 레터에서는 캠핑 러버 쑤디터가 즐긴 캠핑 플레이스들과 어울리면 좋은 음식들을 소개하려 한다.
📍 포천 해와달 글램핑
글램핑을 한다면 이곳을 추천! 인기 있는 곳은 이유가 있구나~를 알게 해준 곳. 예약이 끊임없는데도 내 외부 모두 깔끔하다. 주인장이 관리를 열심히 한다는게 느껴진다. 호수 뺨치는 저수지가 눈앞에 있어 뷰도 좋다. 낚시대가 구비되어 있고 용품들도 구매 가능하니 노을을 감상하며 낚시도 가능하다.
당시 구워 먹는 치즈를 기대 반 의심 반으로 구매해 봤는데 너무 맛있었다. 생각 외로 치즈가 고기든 해물이든 상관없이 잘 어울려 캠핑을 준비하는 사람에게 꼭 추천하고 싶다.
🍽쑤디터's 한줄평
구워먹는 치즈(들고가면 ✨인기 대스타✨ 등극)에 해물 or 고기 곁들여먹기. 다음날 아침으로 라면은 필수.
📍 대천 해수욕장
물멍때리는 걸 좋아한다면 바다 앞에 텐트 치는 것도 방법! 최근에는 대천 해수욕장을 다녀왔는데 말도 안 되게 맛있는 삼합이 있어 소개하고자 한다. 해물삼합이라는 이름으로 판매하는 가게들이 많이 위치해 있으니 그중 하나로 들어가면 된다.
대부분 가리비+전복+삼겹살 구성으로 되어있는데, 보기에도 황홀하고 맛도 훌륭하니 꼭 들려보기를 바란다. 또한 노을을 안주 삼아 마시는 와인 한 잔은 행복하기 그지없다.
🍽쑤디터's 한줄평
눈과 입이 모두 즐거운 해물 삼합 🥩🐟🦪 + 노을을 안주삼아 바다 물멍 & 와인 한잔 🍷
📍 북한산 글램핑
멀리 가기 부담스럽다면 서울의 북한산 글램핑을 추천한다. 도심에 위치하여 근접성이 좋다. 사실 어떤 고기를 구워 먹어도 맛있지만 새로운 느낌을 주고 싶다면 양꼬치를 도전해 보라고 권하고 싶다.
캠핑에서 구워먹는 양꼬치는 정말 매력적이기 때문이다. 아쉽게도 칭따오를 깜빡했는데 이 글을 보는 구독자 분들은 그런 실수를 하지 않기를! 지글지글 구워지는 고기 앞에서 도란도란 얘기하며 보내는 시간은 정말 행복할 것이다.
🍽쑤디터's 한줄평
새로운 고기에 도전해보고 싶다면 양꼬치 구이로 매력적인 식사 추천! 🍢
이처럼 선선한 날씨에 캠핑을 통해 재밌는 추억 만들면서 음식을 즐기는 것만큼 값진 일은 없는 것 같다. 🍂각자의 방법으로 가을을 즐기길 바라며 글을 마친다.🍁
레터 재밌게 읽으셨나요!? 😉
레터에 대한 피드백은 아래 버튼을 눌러 작성해주세요. 여러분의 솔직한 의견은 언제나 큰 도움이 됩니다. ↓↓↓